여섯번째 일본여행 '나고야' 사흘

2019. 3. 15. 21:57일본여행/여섯번째 나고야

안녕 난 보리종!


어제 호라이켄먹고 미쳐가지고

오늘은 나고야에서 장어덮밥 타베로그1등인 우나후지를 가기로 했어ㅋㅋ


우나후지는 정말로 시골에 있어ㅋㅋㅋㅋ

내생각에는 사람이 북적북적할줄 알았는데 가는동안 사람 한명 안보이더라고

그래서 오늘 쉬나 걱정했는데...

11시 오픈인데 10시10분에 도착해서 보니 저 천막에 5명이 기다리고있는거야ㅋㅋㅋ

역시 타베로그1등!!!!


조금 기다리니깐 한국어 메뉴판을 줬어!

나는 어제랑 똑같은거 먹을려고

간이있는 히츠마부시를 시켰어 5900엔...

거기에 장어 계란말이가 먹고싶어서 시켰지..1200엔....

총 71000엔....

7만1천원.......

지렸다


우리는 11시에 바로 들어갔는데

앉아서 30분정도는 기다린거같아! 원래 늦게나온다고하더라

30분만에 나온 계란말이!

크기가 엄청커!!! 나는 진짜 작은줄알았는데

장어는 진짜 두껍고


한입먹으면 계란과 장어의 향이 지린다

1200엔은 쫌 비싸다고 생각하지만 먹어볼만해!


드디어 대망의 히츠마부시+간

6만원짜리ㅋㅋㅋㅋㅋ

확실히 양이 많았어!!!

맛은 진짜 미쳤어

호라이켄도 맛있지만 우나후지도 끝내줌

맛 비교는 따로 써야겠어ㅋㅋㅋ

아무튼 진짜 꼭 먹어야된다 나고야가면 꼭꼭꼭


장어먹고

이누야마로가서 메이지무라 박물관을 갔어!

근데 동영상만찍고 사진을 안찍었네.... 머 내 스타일은 아니였는데 나름 신기했어

일본사람이 어마어마하게 많았고 옛날 집도 많았고ㅋㅋㅋ


메이지무라 한바퀴돌고 이누야마로 왔어...

근데 그때 아마 4시? 4시20분?정도였는데

이누야마에 상점들은 다 문닫았고 이누야마성도 끝났다고하더라고...

이누야마 거리 정말 기대했는데..ㅠㅠㅠ 아쉬워

갈려면 빨리가..ㅠ

문 다 닫아도 거리는 이뻣어 날씨가 한몫했지ㅋㅋㅋ


이제 나고야 와서 밥먹어야지!!!

머먹을까 하다가 슈퍼가서 먹을거 사서 집에서 해먹기로 했어!!

집에서 해먹을수 있는 이유는 에어비앤비!!!

일본은 에어비앤비가 짱이야 진짜 편하고 싸고 ㅎㅎ


슈퍼를 찾다가 오스시장에 슈퍼가 있길래왔어!

오스시장 작년에는 낮에왔는데 별로였는데

밤에 오니 진짜 멋있어!

슈퍼에서 먹을꺼 사는데 한국보다 싼것도있고 나름 좋은듯??



집와서 소고기도 구워먹고

도시락도 뎁혀먹고 개꿀맛ㅋㅋ

근데 한끼 다했더니 6만원 나왔어 5명에서ㅋㅋㅋㅋㅋ

우나후지 나혼자 7만원나왔는데ㅋㅋㅋㅋㅋ

아 저 건배는 기린맥주공장에서 산 맥주잔ㅋㅋㅋ

잘산듯ㅎㅎ


나고야 여행이 끝나가네..ㅠ

글쓰는데도 아쉽다

또가고싶어ㅠㅠ


빠이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