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섯번째 일본여행 '나고야' 이틀

2019. 3. 14. 20:40일본여행/여섯번째 나고야

안녕 난 보리종!


나고야 그린호텔에서 개꿀잠!

아침햇살이 너무 좋아서 일찍일어나서 하늘만 1시간은 본거같아ㅋㅋㅋ

한국에선 볼 수 없는 하늘이야~

미세먼지가 사람 기분을 이렇게 다르게 만들지 몰랏어ㅠ


아침밥 먹기전에 온천을 즐겼어!

이번에는 딸기우유인줄 알고 샀는데 요구르트였어ㅠㅠ

오늘 우리의 할 일은

사진에 보이는 고자이쇼 로프웨이!!!

케이블카 타는거야!


오늘의 조식은 역시 일본식!!!이지만 빵도있어!

아침인데 너무많은 반찬이있어서 배불


그린호텔은 이제 끝!

이제 케이블카 타러 역으로가는데 하늘 실화냐??

날씨가 너무좋다


케이블카 타러왔어!

여기 케이블카는 고자이쇼로프웨이 인데 주변에 료칸이 어마어마하게 많아

일본인한테 유명한가봐!

1200m정도 올라가는데 15분걸려!

바람이 미친듯이 불어서 솔직히 5명다 오줌지렸어 

한국에 안 유명하길래 왜 그럴까 했는데 너무 무서워서 그런거같아

진짜 너무 무서워 진짜 살면서 제일무서웠어


산 위는 정말 추웠어!

스키도 타고 썰매도 탄다고 하드라

근데 진짜 너무 멋있어 여기는 진짜 와볼만 해! 근데 너무 무서워 난 다신 안가

정상에 있는데 방송으로 바람이 많이 불어서 빨리 내려가래!

내려가는데 바람 너무많이 불어서 중간에 멈추고

무서워서 기도하고 사진도 못찍고 진짜 지렸다!!!!!!


근데 바람 안불때는 진짜 갔으면 좋겠어 진짜 너무 좋거든


이제 나고야 시내로 고고고고고고곡

메이테츠 나고야역에 있는 야바톤에 왔어!

야바톤은 작년에도 왔었는데

완전 취향저격 내 입맛이야

짜다고도하는데 밥이랑 같이 먹으면 끝장남


다음 일정으로는 나고야 기린맥주공장 가는거야!

나고야에서 2정거장 떨어진곳에서 셔틀을 타면 끝!!!

생각보다 일본인이 많이 가더라고!!


공장에서는 다 일본어로 설명해줘서...이해는 못했어ㅋㅋ

근데 맥주 3잔을 꽁짜로 주고

갈떄 신상맥주 1캔을 주더라고!! 개이득! ㄱㅇㄷ

미성년자는 무알콜도 있어!!!


다음 일정은! 기대하던

나고야 장어덮밥!!!!

나고야하면 장어덮밥(히츠마부시)잖아?

작년에 왔는데 다시 나고야를 찾은 이유 90퍼센트는 장어덮밥이야ㅋㅋㅋㅋ

작년에 호라이켄 먹고 지렸었는데ㅋㅋㅋㅋ

올해도 호라이켄을 갈려고 마츠자카야 백화점 곡고고고

저녁6시쯤 도착해서 한 2시간 기다려야하는거 아니야? 하고 올라갔는데

줄이 하나도 없어ㅋㅋㅋㅋ깜놀 망한줄

근데 알고보니 완전 리모델링 했더라고 내부가 엄청커져서

웨이팅을 그냥 자리에 앉아서 해ㅋㅋㅋ


이번에는 3900엔 히츠마부시랑 장어간 900엔? 시켯는데 개꿀맛ㅋㅋ 맛은 변하지 않았어

근데 작년에 먹어서그런거 띠용~!? 하는 느낌은 없더라고ㅠㅠ

그래도 개꿀맛 돈 안아까움


다 먹고 사카에 구경좀 했어

애플스토어도 가보고 요도바시카메라도 가보고

저 관람차도 가보고!

저 관람차 드림하이에 나왔다던데 진짠가?ㅋ


이제는 야식고고

작년에 감동했던 참치집에 갔어

마구로센터!

이 참치집은 뼈 참치가 유명해!!!


근데 1년이 지나서 그런가...

주방장이 실력이 늘었나? 뼈에 붙은 살이 너무 줄었어ㅠㅠㅠ

적은 양은 아닌데 쫌 아쉬웠어

여긴 가격은 착한데 자릿세?가 있어서

결국 돈내면 비싸지더라고ㅠㅠㅠ 내년에는 안올래 손절각


나고야 여행 반이 끝났어ㅠㅠ

정말 슬프다ㅠㅠ 또가고싶어


빠이루~